[FI] OT에서의 시간이 끝날 경우, 호날두를 꿈꾸는 AS 로마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새로운 맨체스터 Utd 감독인 에릭 텐하흐의 전술적 스타일에 잘 맞지 않기 때문에 이번 여름에 새 클럽을 찾을 수도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탈리아 언론에 따르면, 이것은 이탈리아 수도팀인 AS 로마에서 주제 무리뉴와의 재회를 꿈꾸게 만들었다.
'La Repubblica'는 포르투갈의 주장이 새 클럽을 찾고 있지만, 젊은 재능에 초점을 맞춘 유럽 최고의 팀들 사이에서는 팀을 찾지 않을 것 같다고 주장한다.
즉, 그는 1961년 이후 처음으로 유럽 대항전 트로피를 들어올리면서, 더 많은 성공을 위한 도약대로써 그의 성적을 사용할 수 있는 클럽을 찾을 것을 의미한다.
물론, 호날두의 연봉이 문제가 될 것이지만, AS 로마와 훌륭한 관계를 맺고 있는 조르제 멘데스의 고객은 AS 로마의 세금 혜택에 끌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호날두와 무리뉴는 2013년 레알 마드리드에서 3년 간의 짧은 기간 후, 무리뉴의 경질로 인해 최상의 조건으로 헤어지지는 않았다.
해당 언론사는 로마의 FFP 문제가 결국 걸림돌로 작용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AS 로마나 맨체스터 Utd와는 달리 챔피언스 리그에 참가하고 있는 전 소속팀 스포르팅 CP에게 잠재적으로 놀라운 복귀의 문이 열릴 것을 시사하고 있다.
호날두는 2018년부터 2021년까지 세리에 A에서 3시즌을 보냈으며, 그는 유벤투스 소속으로 리그 2회와 코파 이탈리아 1회를 우승했다.
무명의덕 님의 최근 댓글